친절상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062-570-6800
평일 AM 09:00~PM 06:00
점심 PM 12:00~PM 01:00
공휴일 및 주말 휴무

조합소개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광주광역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조합원 대표 국승두입니다.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는 이사장이라는 직함의 권위적이고 다가서기 어려운 느낌을 탈피하고 조합원 누구나 편하게 다가와 함께 소통하며 상생하고자하는 마음을 담아 이사장이라는 직함 대신 조합원 대표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명칭 보다는 제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느냐에 따라 조합원님께서 받아드리는 느낌이 더 크시겠지만 최소한 저 스스로 조합원님의 눈높이에서 동등한 입장으로 다가서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의지를 담아 조합원 대표라 표현하고 있습니다.

 

운전을 업으로 살아가는 운수종사자의 영업환경은 갈수록 열악해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상생을 이야기하며 사회전반적인 규제완화를 부르짖으면서도 오히려 우리 택시업계는 더욱 더 칼 같은 잣대를 들이밀며 규제하고 있는 형국이며 고유가 시대에 택시경제는 더욱 힘들어지고 끝을 모르고 오르는 보험료와 자동차가격 상승 등은 우리 운수종사자들에겐 너무나 가혹한 현실입니다. 하지만 이런 어려운 환경속에 주저앉기 보다는 어려울수록 기본으로 돌아가라는 말처럼 저는 제가 실제로 운전대를 잡으면서 느꼈던 부분을 하나씩 개선해나가려고 합니다.

 

지난 1990년 개인택시 면허를 취득 후 30년 동안 우리조합원들과 함께 현장에서 느낀 고충들과 조합임원으로 활동했던 기간 동안 쌓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주개인택시의 조합원 대표로서 그 누구보다 앞장서 우리 업계를 위한 가열찬 활동을 전개하고 내부적으로는 부조리를 청산하고 혁신적인 개혁을 추진할 것을 약속드리오니 우리 조합원님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조합원 대표 국승두 올림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